민감피부는 좋은 보습제 하나만 발라 피부를 개선시키는게 중요합니다. 너무 무거운 질감이 아닌 적당히 가볍고 성분은 가득찬 제품을 고르는게 좋죠. 오늘은 민감피부 보습제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민감피부 보습제 1. 아토팜 MLE로션

첫번째 민감피부 보습제는 아토팜 MLE로션 입니다. 300ml 5만원에 구매 가능하나 이벤트도 종종 열리기에 이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토팜은 피부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로션입니다. 아토팜 mle로션은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로션으로 가벼운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민감피부 보습제 2. 폴라초이스 워터 인퓨징 수분크림

두번째 민감피부 보습제는 폴라초이스 워터 인퓨징 수분크림입니다. 50ml 4만 9천원대에 살 수 있습니다. 폴라초이스 수분크림은 속건조와 민감한 피부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민감피부 보습제로 인기가 많습니다.
민감피부 보습제 3.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

세번째 민감피부 보습제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입니다. 80ml 2만 4천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콩에서 유래한 성분을 사용해 만들어진 크림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줍니다. 특히 피부가 예민할땐 제품을 여러개 바르는것보다 좋은 성분을 가진 크림 하나만 바르는걸 추천하는데 그때 인기가 많은 크림입니다.
민감피부 보습제 4. 비오템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네번째 민감피부 보습제는 비오템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입니다. 50ml 6만 5천원대에 살 수 있습니다다. 민감한 피부에 부족한 세라마이드를 충전할 수 있는 크림으로 유명합니다. 피부 겉, 속 장벽을 2중으로 강화시켜주는 민감피부 효자템으로 유명하죠.
이상 민감피부 보습제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